LOURDES CLINIC

• 기능의학검사
붉은장미

기능의학 검사

건강한 상태는 단순히 병이 없는 상태가 아닙니다.
눈에 안보이는 미세한 우리 몸의 불균형들은 서서히 나를 병들게 합니다.
이렇게 방치된 불균형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눈덩이처럼 불어 질병으로 올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문제없는 것들이 나에게는 문제로 다가올때,
또는 온갖 방법으로도 딱히 개선되지 못한 만성 염증성 질환들로 고통받고 있다면
개인별로 기능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는 원인을 적극적으로 찾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 몸은 내가 제일 잘 안다.
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을 종종 만나게 됩니다.
아마 살아오면서 어떠한 생활습관이 자신만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데에
이로운 것을 경험적으로 터득한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혀 틀린말은 아니죠.
하지만 근거없는 느낌에 의존해서 질병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편한 증상은 있는데 병원 진단을 받아보면 특별한 소견이 없다면
증상이 질병이 되어 돌아올 때 까지 기다리시겠습니까?
이러한 증상들이 내 몸이 보내는 경고 신호일 수 있음을 인지하고
조기에 진단 및 치료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과 개입을 해야 합니다.
하얀장미
기능의학 검사

기능의학이란 무엇인가요? 기능의학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우리 몸의 무너진 기능을 회복시키고 정상화하여 자연스레 질병과 증상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치료법입니다.

현대 도시의 생활은 내 몸의 건강을 위해서 좋은 환경을 갖추기가 정말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불규칙한 수면, 적절치 않은 음식, 미세먼지 등 오염된 식품과 환경들로 건강에 해로운 요소가 너무 많아 이로운 생활유지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자신의 의지만으로 건강을 지켜나가기에는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정답이 무엇인지 알기도 너무 어렵죠
넘쳐나는 정보들은 상업적 목적으로 변질되었고, 무엇이 좋고 나쁜지도 판단하기 힘든 세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전문가의 코칭이 필요합니다. 어떠한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무엇을 교정해야 하는지 제대로 아는 것만으로도 반은 성공입니다.

루르드에서는 진단검사의학과 전문의인 대표원장이 선별한 검사들을 통하여 개인별 증상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합니다.

기능의학검사 필요한 분
하얀장미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자
    만성
    피로질환자
    만성소화불량,
    과민대장증후군
    비만,
    대사 질환자
    건강과 항노화를 위한
    정밀검진
루르드 시술의 차별화
KEY
POINT

POINT 01
POINT 01  루르드는 특별합니다

진단검사의학과 전문의인 대표원장이 엄격히 선별한 검사를 개인별 맞춤 실시합니다.

POINT 02
POINT 02  루르드는 책임집니다

개인별 검사결과에 따른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POINT 03
POINT 03  루르드는 정직합니다

개인별 정확한 진단으로 가장 효율적인 치료를 권합니다.

POINT 02
POINT 04  루르드는 안전합니다

모든 상담 및 시술은 1인실에서 실시하고, 시술 전후 소독을 철저히 합니다.

하얀 장비
  • Q검사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A 1. 유전자검사, 2. 소변유기산검사, 3. IgG 음식알레르기검사, 4. 모발미네랄검사, 5. 타액호르몬검사, 6. NK면역세포 검사,
    7. 항산화력/산화스트레스 검사 등 다양한 검사들이 있습니다.
  • Q나열된 검사를 다 받아야 하는 건가요?
  • A 기능의학 진료를 목적으로 내원하신 환자분들은 각각의 증상과 질환에 따라 전문의와 검사를 포함한 치료 계획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로 하는 검사 역시 개인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Q직장생활 때문에 라이프스타일 교정은 거의 불가능한데 영양제 먹는 것만으로도 몸이 좋아질까요?
  • A 건강을 유지하는데는 해로움을 덜어내는 라이프스타일 교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영양교정을 통해서라도
    최대한 증상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톡 1:1상담하기

운영시간 안내진료시간 안내

• 평일 AM 10 : 00 ~ PM 08 : 00
  • 토 요 일 AM 09 : 00 ~ PM 03 : 00
  • 일 요 일 휴 무

(점심시간) PM 01:00 ~ PM 02:30 /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음

상담 및 예약신청상담 및 예약신청

연락처를 남기시면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진료시간 외에는 오른쪽 카톡상담 버튼을 통해 빠른상담 가능하세요

051-853-8532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