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RDES CLINIC

붉은장미

체형교정

BODY SHAPE CORRECTION

야외활동 저하, 과도한 PC,휴대폰 사용 등의 원인으로 원인모를 만성통증을 겪는 분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만성통증의 원인은 실로 매우 다양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종종 통증을 유발하는 본질적인 문제를 파악하거나 해결하지 못한 채
아픈부위에 대한 약물치료나 물리치료만을 끝없이 반복하고는 합니다.
우리가 전혀 예측하지 못했던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만 해요.

통증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저는 할 말이 많습니다.
어릴때부터 평생을 병원에서 진단받지 못한 통증
싸우며 자라왔기 때문입니다. 영양검사에서도 문제가 없었고
어떤 의사도 저의 통증의 원인을 찾아내어 주지를 못해서
결국, 제가 의사가 되어 공부해 원인을 찾아 고쳐 관리하고 있습니다.
만성통증환자들의 고통은 직접 겪어보지 않고는 알기 어렵습니다.
치료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전혀 불가능한 것도 아닙니다.
저도 해냈기 때문입니다.
루르드 체형교정센터
하얀장미
    체형분석 및
    통증원인 분석검사
    통증 완화 치료
    체형교정
    척추 질환 치료
    자세교정 및 lifestyle
    개선지도
루르드 체형교정의 특별함
KEY
POINT

POINT 01
루르드는 안전합니다.

모든 상담 및 시술은 분리된 1인실에서 실시하고,
시술 전후 소독을 철저히 합니다.

POINT 02
루르드는 관리합니다.

임시방편 증상의 완화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최고의 장비를 이용, 질병의 원인을 최대한 분석하여 제거한 후
재발예방을 목표로한 전체적인 치료방법으로 진료합니다.

POINT 03
루르드는 전문가입니다.

실력있는 전문 도수치료사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분들께 맞춤치료를 시행합니다.

POINT 04
루르드는 세심합니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독보적인 치료기법을 적용하여
치료 후 재발확률을 최소화하고,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있습니다.

루르드의 치료과정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개인별 증상과
상태에 맞추기 위해 철저한 1:1 맞춤으로 진행됩니다.

통증치료 Q&A
하얀 장비
  • Q병원에서는 별 문제가 없다는데 저는 계속 아파요. 이유가 뭘까요?
  • A 상세불명의 원인모를 통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통증의 원인은 물리적, 화학적 또는 심리적 일수도 있습니다.
                영상검사로 규명이 가능한 병변, 단순한 외상, 반복적 근골격계 스트레스 또는 물리적인 체형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은
                꾸준한 약물 및 물리치료와 운동등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심할경우 수술적인 요법도 고려해야 겠지만요.

그런데 이렇게 눈으로 원인을 찾을 수 없는 통증들도 많습니다.
                체질적으로 과민반응을 초래하는 음식, 체내 대사상태, 미생물 감염, 중금속 및 유해물질의 오염, 영양소의 불균형, 호르몬의 불균형 등
                여러가지 원인들이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느낌만으로 원인을 찾아 해결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통증의 증상들은 워낙에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므로 통증을 위해 무엇을 치료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히 근골격계의 문제보다도 기능의학적 검토가 필요한 통증 중 대표적인 예가 바로 만성피로증후군과 함께 자주 호발되는
                유사섬유근통, 편두통, 생리통 그리고 관절통 등입니다.
                이럴경우, 기능의학적 검사를 통해 최대한 원인을 파악하여 원인을 제어하면서 약물과 물리치료 그리고 필요한 경우 심리적인 치료까지
                병행할 때 "그때뿐"인 치료가 아닌 "점점 개선되는" 치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1:1 카톡상담

운영시간 안내진료시간 안내

• 평일 AM 10 : 00 ~ PM 08 : 00
  • 토 요 일 AM 09 : 00 ~ PM 03 : 00
  • 일 요 일 휴 무

(점심시간) PM 01:00 ~ PM 02:30 /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음

상담 및 예약신청상담 및 예약신청

연락처를 남기시면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진료시간 외에는 오른쪽 카톡상담 버튼을 통해 빠른상담 가능하세요

051-853-8532

[처리방침]